OP
EN
QUICK
MENU

  • 전체보기

커뮤니티

  • 홈 > 
  • 커뮤니티 > 
  • 공지사항
공지사항

현명한 택배 이용방법
  • 관리자
  • /  Posted at 2009-04-15 12:26

에코팩토리 회원님~^^

 

우체국으로 배송업체를 변경한 뒤 문제가 발생되는 건이 거의 없는데

그래도 간혹, 배송이 늦어지거나,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가 있더라구요

에코팩토리가 택배를 현명하게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께요~:))
  

첫째, 댁에 하루 종일 계시지 않는 경우,

        혹은 택배를 받으시는 날에 집을 잠시라도 비우셔야 하는 경우에
        물건을 놓고 가실 수 있는 장소나 주변 가정이 있으면  부재시 어디어디에 놓고가 주세요,
        혹은 맡기고 가 주세요~!   이렇게 부재시 요청 사항을 기재해 주세요~
        (단. 오늘 오전 9시 30분까지 배송해 주세요~ 이런 요청은 않되는 것 아시죠 ^^ )
 

둘째, 기사님들 90% 이상이  배달전에 문자남겨드리며, 댁에 계신지 확인을 위해

         전화를 하실 수 있으니  꼭!! 부재시에는 핸드폰을 켜놓으시고 

         통화하실 수 있도록 해주세요~

 

  기본적으로 고객님과 통화가 되지 않으면 ' 부재시 어디에 맡겨주세요..' 라고 배송요청사항

  남겨주셔도  맡겨주실 수가 없다고 하십니다.  꼭! 통화가 되야만 그 후에 처리가 되니.. 
  택배 받으시는 날 부재시에  전화 받아주세요!!^^

 

셋째, 상품을 받으셨는데 상자가 젖을 정도로 내용물 파손이 의심되는 경우에는
         기사분께 상품 그냥 돌려 보내셔도 됩니다. 

         반송처리 하신 후에 기사분을 통해서 바로 꼭! 연락주세요.

  
 

늘 다양한 고객님들 때문에 기사님들께서도 모두 친절하실 순 없으실 꺼예요.
 
택배사의 약속배송일은 발송일로 부터 2~4일 인데 모두들 다음날이면 다 받는 줄 아시고

배송이 안되면 안된다고, 늦으면 늦는다고 화를 내시는 고객님들,
 

하루에 많으면 몇백건의 배송을 책임져야 하는데 시간도 부족하고

집에 계시지 않고, 전화 연락이 전혀 되지 않을 경우에는

다음 스케쥴 때문에 다른 곳으로 이동을 해야 하는데 다시 방문해달라는 고객님들,


이런 기사님들의 상황을 조금 이해해 드리면 어떨까요?

 

다행히 에코팩토리 회원님들은 천연 제품을 만드시는 분들이여서 그런지

쇼핑몰이나 배송에 열린 마음 가지고 조금 불편한 일도 이해해 주셔서

너무 고맙고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제품뿐만 아니라 친절하고 정확한 배송으로 마지막까지 기분좋은 에코팩토리가

될 수 있도록 늘 노력하겠습니다..^-^*

  • 에코팩토리 고객센터
  • 주문배송문의 031-776-0964
  • 원료레시피문의 031-776-0965
  • 입금계좌안내
  • 주문/배송조회
  • 회원등급
  • 도매/대용량구매
  • 해외배송서비스
  • 미확인입금자
  • 개인결제창
  • 사랑을 나누세요